‘소유진♥’ 백종원, 삼남매에 서운 “애들이 아빠가 뭐 하는지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자녀들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건물주들과 몰래 접촉해서 몰래 장사하는데 가격을 터무니없이 받고 있다. 장사는 뭐라고 할 수 없지만, 우리와 함께하는 상인들을 잘 설득해서 관광객들이 이해할 수 있는 가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백종원은 신메뉴 애플파이 샘플을 시식했다.
남은 카스텔라를 곱게 포장한 백종원은 "애들 줘야지. 애들이 아빠가 뭐 하는지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자녀들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최근 백종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백종원 사장이 되다 22화.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 백 대표님 돈 태우는 냄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백종원은 예산 시장에서 판매할 새로운 메뉴들을 테스트했다.
무려 9종의 국수를 시식한 백종원은 마라 비빔면을 가리키며 "이거 맛있다. 이거 홍콩반점에서 팔아야겠다"며 욕심을 내비쳤다.
예산 시장 내 신규 매장에는 더본코리아에 재직하다 창업을 시작한 직원도 있었다.
백종원은 창업자 우선순위에 대해 "연세 드신 분들은 기분 나쁘겠지만 젊은 피 수혈이 목적이었다. 본인이 개발한 메뉴지만 확실히 잡아주기는 해야 한다"고 밝혔다.
직원의 석쇠불고기를 점검하러 매장을 찾은 백종원은 "회사에 있으면서 받은 노하우를 여기 다 쓰는 것 같다. 네가 성공사례가 돼서 다 퇴직하면 어떡하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 가운데 예산 시장을 둘러싼 잡음이 발생했다. 비싼 가격을 받는 일부 가게들만 이득을 얻어 상인들의 불만이 폭주한 것.
백종원은 "건물주들과 몰래 접촉해서 몰래 장사하는데 가격을 터무니없이 받고 있다. 장사는 뭐라고 할 수 없지만, 우리와 함께하는 상인들을 잘 설득해서 관광객들이 이해할 수 있는 가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백종원은 신메뉴 애플파이 샘플을 시식했다. 장사가 아닌 지역 살리기가 목적인 만큼 직접 생산하면서 원가를 낮추는 것이 중요했다. 결국 백종원은 1500만 원 상당의 장비를 구매해 매장 내에서 직접 만드는 방식을 선택했다.
백종원은 우유 없이도 촉촉한 사과 카스텔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남은 카스텔라를 곱게 포장한 백종원은 "애들 줘야지. 애들이 아빠가 뭐 하는지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백종원 유튜브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
- 나영석 “유해진 결혼한다는 女 뺨 때려야, 이서진은 맘고생 시킬 것”(십오야)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김옥빈 문신 드러낸 섹시 자태, 구릿빛 얼굴과 피부로 건강미 발산
- 한창 “육아 힘들어 일요일에도 병원 나가” ♥장영란 배신감에 분노(A급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