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친환경 자동차' 어린이 그림대회 열어
2023. 7. 16.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ESG 활동 확대 더클래스효성이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한 '2023 어린이 그림대회'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ESG 활동 확대
더클래스효성이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한 '2023 어린이 그림대회'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더클래스 효성 어린이 그림대회는 더클래스효성에서 차를 출고한 소비자 자녀 60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오후 12시 30분부터 2세션으로 나눠 진행했고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친환경 자동차를 주제로 평소 갈고 닦은 그림 솜씨를 발휘했다.
더클래스효성은 창의성, 주제 적합성 및 완성도 등을 평가해 총 8명의 우수작을 선정했다. 대회 수상 어린이들은 더클래스 효성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FC 서울 경기에 에스코트 키즈로 초청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참가 어린이가 직접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행사도 열려 가족과 함께 친환경 가치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제공했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아이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직접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 "DB12는 성능과 럭셔리 모두 잡은 차"
▶ 기아 인도 공장, 누적생산 100만대 달성
▶ 2023 굿우드 페스티벌 빛낸 신차는?
▶ 기아 인도 공장, 누적생산 100만대 달성
▶ 2023 굿우드 페스티벌 빛낸 신차는?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