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주최 ‘이준호 배우&솔로데뷔 10주년 기념전시회’ 성황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는 JTBC 주말 드라마 '킹더랜드'로 연속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는 동시에 7~8월 일본에서의 아레나투어 '다시 만나는 날'을 앞두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준호의 열혈 팬들이 진행하고 있는 '이준호 배우&솔로데뷔 10주년 기념전시회'가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DC 이준호갤러리에 의해 주최되고 있는 이 전시회는 배우와 솔로가수로서 이준호의 지난 1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해 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준호네 집에 팬들 대거 입성 떠들썩
킹더랜드 킹호텔에 체크인 하실래요?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겸 배우 이준호는 JTBC 주말 드라마 ‘킹더랜드‘로 연속 흥행기록을 세우고 있는 동시에 7~8월 일본에서의 아레나투어 ‘다시 만나는 날’을 앞두고 있다.
연기와 음악활동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으며, ‘소준호’로 불릴 정도로 쉬지 않고 활동하기에, 충성도 높은 코어팬들이 많은 걸로도 유명하다
이를 증명하듯 이준호의 열혈 팬들이 진행하고 있는 ‘이준호 배우&솔로데뷔 10주년 기념전시회’가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DC 이준호갤러리에 의해 주최되고 있는 이 전시회는 배우와 솔로가수로서 이준호의 지난 1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해 놓았다.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아트리움 3관’의 250평의 전시공간에서 열리고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배우와 솔로가수 섹션으로 분리된 이 공간은 각 앨범과 작품의 개별부스와 영상감상, 청음, 이준호 관련 공식 굿즈 전시, 수상 등 그동안의 활동 특색에 맞게 구성됐다.
방송에서 공개되었던 이준호의 집도 재현되어 팬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 특히 배우 섹션에는 MBC 인기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의 세트가 제작되었고 실제로 착용한 의상과 똑같이 재현, 제작된 이준호의 극중 의상이 전시되고 있다.
솔로가수 섹션의 각종 앨범 별 컨셉 부스에는 컨셉에 맞는 분위기 재현을 위해 투어 당시 의상과 각 앨범 뮤직 비디오에 등장했던 소품들까지 그대로 구현해 놓았다.
팬들이 직접 기획, 모금, 제작하여 무료관람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 전시회를 본 관람객들은 “팬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퀄러티다” “돈과 전문 인력만으로 만들 수 없는 전시회다” “찐사랑으로만 만들수 있는 전시회다” “이준호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전시회다” 등의 후기들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다 쏟아내고 있다.
또한, 이준호를 기용한 대상웰라이프(주)는 전시회 소식을 접하고,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마이밀’의 광고 촬영 당시 이준호가 실착했던 의상을 비롯해 촬영소품, 자필 사인보드 등을 전시하도록 지원했다. 또한 전시회 방문객을 위해 마이밀 제품 등도 제공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블핑 제니, "춤 대충 춘다" 논란에 입 열었다…"공연중 계속 다쳐"
-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가정사로 심려끼쳐 죄송, 내 책임"
- 만약에 ‘킹더랜드’ 남주가 이준호가 아니었다면?
- BTS 정국 "한소희, 연기 너무 잘해 의지…도움 감사"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故 최성봉, 사망 25일 만에 빈소 마련…전 매니저 상주
- “전지현 아직도 이 정도였어?” 100억원 베팅 야놀자 판 뒤집었다
- 광규형 모처럼 웃었다…반토막 난 송도 집값 다시 뛴다[부동산360]
- 엘비스 프레슬리 외동딸 돌연사…뚱뚱해지기 싫어 '이것' 감행한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