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국민과 함께 만드는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17일부터 이달 26일까지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ㅎㅆ다.
국민이 바라는 에스알 ESG 경영 방향성을 파악하는 동시에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에스알의 ESG 역할과 의지를 한 줄로 표현하는 문구를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17일부터 이달 26일까지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ㅎㅆ다.
국민이 바라는 에스알 ESG 경영 방향성을 파악하는 동시에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에스알의 ESG 역할과 의지를 한 줄로 표현하는 문구를 공모한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명확하고 간결한 형태의 단어를 조합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독창적인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1인당 1작품만 출품할 수 있고 출품된 슬로건은 체계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3점을 선정해 오는 8월 중 SRT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총 상금 200만원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우수상 2명에게는 25만원, 장려상은 10명에게 10만원이 수여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국민 누구나 쉽게 참여해 에스알 ESG 활동에 대한 친근감과 이해도를 높이는 공모전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들의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ESG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용진 '물난리 보다 김건희 호객행위 뒷수습…정신 나간 작태'
- '영끌' 오픈런 명품소비 1위 한국…이부진도 블핑도 루이비통家와 각별한 관계로?
- 최준희 할머니 신고→CCTV공개→처벌불원서 잇단 논란에 최환희 '가장인 내 책임'
- 류호정 의원, '예뻐서' 욕 먹었다?…'탈코르셋'이 뭐길래 [이슈, 풀어주리]
- “김건희 여사 명품 쇼핑이 호객 때문? 터무니없는 변명”
- “예비 시모 상견례서 말 끝마다 XX ‘쌍욕’…우리집 무시한 건가요?'
- 이재명, '순살 자이' '자이아가라' 논란에 '정부가 책임지고 부실시공 뿌리 뽑아라'
- 女BJ 살해 용의자 아내 ‘대반전’에 충격…고문?성폭행? 사인 밝혀질까
- BBQ 軍복지회관점 더 비싸게 팔아…'가오픈 실수, 전액 환불' 해명
- 박수홍 아내, 김용호 공개 저격 '죽음까지 생각…네 인생도 걸어라'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