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터줏대감 붐, 연기대상 장혁X가요대상 박준형과 무인도 재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이 장혁, 박준형과 함께 무인도에 재출격한다.
7월 17일 오후 9시 방송되는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무인도에 재출격하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대상클래스' 형들 장혁, god 박준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이 장혁, 박준형과 함께 무인도에 재출격한다.
7월 17일 오후 9시 방송되는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무인도에 재출격하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대상클래스’ 형들 장혁, god 박준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함께한다.
이날 붐은 연기대상 출신 장혁, 가요대상 출신 박준형과 함께 무인도로 향한다. 장혁과 박준형은 데뷔 전부터 힘든 시절을 함께 보낸 사이로, 특별한 인연을 자랑한다.
섬2회차인 붐은 도착하자마자 능숙하게 통발을 던질 준비를 한다. 이때 장혁은 자신만의 ‘통발학개론’을 펼치면서 평범한 통발 대신, 신개념 통발을 제안한다는 전언. 오직 장혁의 머릿속에 있는 이 통발을 구현하기 위해 그는 끈과의 전쟁을 펼친다고. 통발을 던지기도 전에 지쳐버린 붐, 박준형과 달리 장혁은 끝까지 열정적으로 통발을 만들며 ‘끝장혁’이라는 별명을 얻는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끝장혁’의 끝장을 보는 성격은 통발을 던질 때도 이어진다. 굳이 먼바다에 통발을 던져야 한다는 장혁 때문에 세 사람은 다시 바다로 나가야 했다는데. 언제나 유쾌한 모습만 보여주는 박준형이 “나 집에 갈래”를 외칠 정도로 지쳐버렸다는 장혁의 끝장나는 통발 던지기 여정은 오는 7월 17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나영석 “유해진 결혼한다는 女 뺨 때려야, 이서진은 맘고생 시킬 것”(십오야)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故서세원 딸 서동주, MIT 출신 美변호사→비행기까지 조종 “무섭지 않아”(캡틴킴)
- 한창 “육아 힘들어 일요일에도 병원 나가” ♥장영란 배신감에 분노(A급장영란)
- 김옥빈 문신 드러낸 섹시 자태, 구릿빛 얼굴과 피부로 건강미 발산
- 팝핀현준 슈퍼카만 6대, 2억 엘리베이터+골프 연습장까지 있는 집 공개(살림남2)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