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를 내 손으로”, 투표사이트 ‘K탑스타’ 론칭...그룹·트로트 1위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을 책임지는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가 오픈됐다.
17일 오전 10시 베일을 벗은 K탑스타는 이에 맞춰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 속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투표하면 된다.
'트로트 최애 스타'도 투표 항목 중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부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책임지는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가 오픈됐다.
17일 오전 10시 베일을 벗은 K탑스타는 이에 맞춰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 속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방식은 간단하다.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투표하면 된다.
이번 K탑스타를 통해 오픈되는 인기투표는 4주간 진행되며, K탑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강남권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 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현재 K탑스타 사이트에는 브랜드평판에 따른 총 100팀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특히 ‘그룹 최애 스타’에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뉴진스 3파전이 예상된다. 방탄소년단은 명실공히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는 그룹이다. 이에 많은 사람의 투표 참여가 세계 곳곳에서 이뤄진다면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서는 블랙핑크의 저력도 무시할 수 없다. 블랙핑크는 멤버 모두 핫 아이콘으로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상황이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수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들의 화력도 눈길을 끈다.
이들의 대항마로 신인 그룹 뉴진스가 눈에 띈다. 뉴진스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발매하는 노래마다 히트하는 것은 물론, 초등학생 등 어린아이들에게도 절대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 세 팀이 ‘그룹 최애 스타’에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트로트 최애 스타’도 투표 항목 중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부문이다. 대한민국에서 많은 트로트 스타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 중 독보적인 영향력과 인기를 자랑하는 임영웅, 김호중, 송가인의 3파전이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축구 경기에 임영웅이 시축을 나선 일이 있다. 당시 팬들은 높은 단합력과 성숙한 문화 의식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늘 어떠한 투표에서도 상위권을 놓친 적이 없기에 이번 트로트 최애 스타에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추측된다.
김호중 역시 만만치 않은 팬덤의 소유자다. 늘 투표에서 상위권에 이름이 빠진 적이 없기에 이번 ‘트로트 최애 스타’ 부문에 당연히 랭크될 것으로 여겨진다.
이들에 맞서는 송가인 역시 떴다고 하면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이번 투표에서도 팬들의 단합력이 기대된다.
K탑스타 관계자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추후 지속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며 “스타 게시판에 신청으로 올라온 가수들은 내부 심사를 통해 추가된다”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비상회의...″이재명 대표와 함께 싸워 나가야″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빙판 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소름...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