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야채 없이 치즈만 20장' 버거킹 치즈버거 무슨 맛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 버거킹이 다른 재료 없이 치즈만 20장 들어간 버거를 출시했다.
12일(현지 시각) CNN은 태국 버거킹이 고기 패티 없이 치즈 20장이 들어간 '리얼 치즈버거' 메뉴를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태국 버거킹이 이런 메뉴를 내놓은 배경은 태국 젊은이들 사이에 치즈 요리가 유행하기 때문이다.
버거킹은 태국 외 다른 나라에서 리얼 치즈버거를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 버거킹이 다른 재료 없이 치즈만 20장 들어간 버거를 출시했다.
12일(현지 시각) CNN은 태국 버거킹이 고기 패티 없이 치즈 20장이 들어간 '리얼 치즈버거' 메뉴를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버거 안에는 따로 패티나 야채, 소스도 들어있지 않다.
가격은 109밧(우리나라 돈으로 약 4천 원)으로 기존 버거킹 치즈버거 가격인 129밧(약 4,700원)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
태국 버거킹은 9일 페이스북에 "재미로 만든 메뉴가 아니라 '진짜'"라고 강조했다.
태국 버거킹이 이런 메뉴를 내놓은 배경은 태국 젊은이들 사이에 치즈 요리가 유행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치즈만 들어있는 '리얼 치즈버거'에 대한 평가는 그다지 좋지 않다.
매장에서 버거를 먹은 나타폰 찻차라폰은 "다 먹지 못했다"면서 "너무 짜고 소름 끼치는 맛"이라고 평가했다.
버거킹은 태국 외 다른 나라에서 리얼 치즈버거를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YTN 최가영 (weeping07@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방 부실 가능성?..."미호강 물 범람하며 순식간에 침수" [Y녹취록]
- 北 ICBM '화성-18형' 적용된 '콜드 런치' 방식이란?
- 푸틴, 바그너 새 수장 지목...前 러시아군 대령 출신 트로셰프
-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 부문 올해 적자 10조 원 넘을 듯
- 머스크 "트위터 광고 수입 50% 떨어져"...재정난 시인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트럼프의 관심 밖 '북한 핵무기'...김정은, 이유 있는 눈치보기?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