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에이블스쿨’ 3기 교육생 대상 채용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자사 청년 인공지능(AI) 인재 양성 프로그램 'KT 에이블스쿨' 3기 교육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KT 관계자는 "KT 에이블스쿨 1, 2기 수료생들의 누적 취업률은 70% 이상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KT 에이블스쿨은 대한민국을 AI 강국으로 이끌 경쟁력 있는 디지털 실무 인재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이들이 보다 많은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채용 기회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자사 청년 인공지능(AI) 인재 양성 프로그램 ‘KT 에이블스쿨’ 3기 교육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설명회에는 KT를 비롯한 그룹 내 주요 기업(BC카드·케이뱅크·KT DS·KT 클라우드)이 참여했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SW) 기업 ‘오케스트로’와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업체 ‘데이터 사이언스랩’ 등 스타트업도 함께 했다.
3기 교육생들은 오는 18일 수료식을 앞두고 있다. KT는 현재 4기 교육생을 선발 중이다.
KT 관계자는 “KT 에이블스쿨 1, 2기 수료생들의 누적 취업률은 70% 이상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KT 에이블스쿨은 대한민국을 AI 강국으로 이끌 경쟁력 있는 디지털 실무 인재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이들이 보다 많은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채용 기회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