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이준호 ‘킹더랜드’ 테마곡 ‘Fall in Love’ 부른다
황효이 기자 2023. 7. 16. 09:11
가수 정세운이 ‘킹더랜드’ OST ‘Fall in Love’로 이준호의 마음을 대변한다.
정세운은 16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OST ‘Fall in Love’를 발매한다.
‘Fall in love’는 지난 3화에서 구원(이준호)이 천사랑(임윤아)과 전 연인의 조우를 목격하는 장면에 첫 삽입된 곡이다. 구원의 복잡한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에 가창자 정세운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곡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구원의 주제곡으로서 적재적소에 흘러나와 작품의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웃는 법도 사랑하는 방법도 모르던 구원이 천사랑으로 인해 점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아가는 가운데, 로맨틱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본격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정세운은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 참여 경험을 쌓아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의 부드러운 음색과 곡 해석 능력으로 이번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Fall in Love’는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작곡,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HYUNKI가 편곡으로 호흡을 맞춰 감성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한편 정세운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7 ‘Fall in Love’는 16일(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