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장난 아니네’…이강인X네이마르, 투샷 넘어선 함박웃음 ‘포옹’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과 네이마르(이상 PSG)의 '투샷'이 연일 화제다.
PSG는 16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훈련 장면이 담긴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강인은 지난 9일 PSG에 공식 입단했다.
구단은 지난 12일 입단 후 첫 공식 훈련에 나선 이강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이강인과 네이마르(이상 PSG)의 ‘투샷’이 연일 화제다.
PSG는 16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훈련 장면이 담긴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강인의 개인 SNS 계정을 직접 ‘태그’하는 등 이강인이 중심이 된 영상이었다. 영상 속 이강인은 장기인 드리블과 슛 등을 선보였다.
눈길을 사로잡은 건 네이마르와의 훈련 장면이었다. 훈련 도중 서로 장난치는 모습이 담겼다. 서로 껴안거나 눈빛을 주고 받는 등 ‘케미’가 담겨 있었다.
이강인은 지난 9일 PSG에 공식 입단했다. 계약 기간은 2028년까지 5년이다. 구단은 “22세의 공격형 미드필더는 파리 생제르맹이 영입한 최초의 대한민국 선수가 됐다”라고 전했다.
작은 행보 하나하나가 모두 화젯거리다. 구단은 지난 12일 입단 후 첫 공식 훈련에 나선 이강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새로운 팀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진, 네이마르와 함께 치료를 받으면서 찍힌 ‘투샷’ 등이 화제를 모았다. 이제는 진짜 동료가 된 것을 실감케 했다.
이강인의 PSG 생활이 본격화됐다. 발렌시아 유스와 1군, 마요르카를 거쳤다. 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을 받은 그는 PSG 입단을 결정했다. 이제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과 그라운드를 누비는 이강인을 보는 한국 팬들의 즐거움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이청아, 훈남 직장인 동생과 꽃등심+위스키 식사.. 회식 자리 도망가는 비법은? “슬금슬금..”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배우 남명렬, “손석구 가짜연기 싫다” 발언→개인채널 댓글 차단 [종합]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주윤발, ‘코로나19’ 확진 이후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할리웃톡]
- 박나래, 31도 넘는 무더위에 마당 잡초 제거→‘쾌녀’로 변신 (나혼자산다) [종합]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