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2' 이어 '1박2일'도 결방…'사당귀' 대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2'에 이어 '1박2일 시즌4'도 갑작스러운 결방이 결정됐다.
16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35분에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편성됐다.
'1박2일 시즌4'가 자리를 비운 가운데 그 자리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채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당초 방송 시간보다 늦은 오후 6시 35분에 편성되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틀트립2’에 이어 ‘1박2일 시즌4’도 갑작스러운 결방이 결정됐다.
16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35분에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편성됐다. 이후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등이 편성됐다.
‘1박2일 시즌4’는 이렇다 할 설명 없이 결방이 결정됐다. ‘1박2일 시즌4’가 자리를 비운 가운데 그 자리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채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당초 방송 시간보다 늦은 오후 6시 35분에 편성되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KBS의 갑작스러운 변경은 지난 15일에도 있었다. 밤 10시 45분 방송 예정이었던 ‘배틀트립2’는 결방 공지 없이 ‘개는 훌륭하다’로 대체됐다. KBS 측은 자막으로 “오늘 ‘배틀트립2’는 쉽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