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두번째 동침+키스 “왜 귀엽지” 달달 비밀연애 (킹더랜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가 임윤아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7월 1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연출 임현욱)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천사랑은 구원에게 뜨거운 입맞춤을 했다.
구원과 천사랑의 두 번째 동침도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가 임윤아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7월 1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연출 임현욱)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원은 차순희(김영옥) 조언대로 천사랑에게 진심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구원은 "내가 너무 눈치가 없었어. 아니 뭐 나만 보고 싶고, 나만 좋아하는 건가 싶어서 괜히 투정 부렸어. 불편하게 해서 미안”이라고 사과했다.
이어 “생각해 보니까 내 진심을 제대로 전달 못 한 것 같아.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내 마음 받아줄래?”라고 정식으로 고백했다. 이에 천사랑은 구원에게 뜨거운 입맞춤을 했다.
구원과 천사랑의 두 번째 동침도 그려졌다. 구원은 “두 번째다. 한방에서 자는 거. 그땐 참 뾰족했었다”고 떠올렸다.
천사랑이 “그땐 투룸이었다. 그땐 참 망나니셨다”라며 웃었다.
구원은 “눈에 불을 켜고 죽일 듯이 쳐다보면서도 속으로는 ‘왜 좋지? 왜 귀엽지?’ 했어. 생각해 보면 처음부터 모든 게 다 좋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천사랑은 “고마워요. 다 좋아해 줘서”라고 감동했다.
구원은 “항상 이렇게 있을 게. 눈 돌리면 보이는 곳에, 손 뻗으면 닿는 곳에”라고 마음을 전했다.
(사진=JTBC '킹더랜드' 방송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비판한 남명렬, SNS 댓글창 닫았다 “결론없는 논쟁만 난무”
- 주상욱, ♥차예련 이혼 예언 점괘에 소름+분노 “사장님 좀 봅시다”(짠내골프)[결정적장면]
- 김남희, 방송 중 대놓고 팬티 공개 “가장 은밀한 부분, 나만의 예민함”(전참시)
- 나영석 “유해진 결혼한다는 女 뺨 때려야, 이서진은 맘고생 시킬 것”(십오야)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故서세원 딸 서동주, MIT 출신 美변호사→비행기까지 조종 “무섭지 않아”(캡틴킴)
- 한창 “육아 힘들어 일요일에도 병원 나가” ♥장영란 배신감에 분노(A급장영란)
- 김옥빈 문신 드러낸 섹시 자태, 구릿빛 얼굴과 피부로 건강미 발산
- 팝핀현준 슈퍼카만 6대, 2억 엘리베이터+골프 연습장까지 있는 집 공개(살림남2)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