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철 손자’ 김남희, 성공 후에도 연기학원行…목 마른 연기 열정(전참시)[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배우 김남희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뽐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김남희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김남희는 후배들과 함께 연기 수업을 받고, 진지하게 연기 공부에 임했다.
한 수강생이 여자 배우와 스킨십이 있는 연기는 어떻게 하냐고 묻자 김남희는 "양치도 당연히 하고 가글도 한다. 데오드란트도 바른다. 동선도 미리 정한다. '혀는 하지 말자' 같은 얘기도 한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배우 김남희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뽐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김남희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김남희는 소탈한 매력으로 일상을 열었다. 편안한 차림으로 길을 나선 것. 그는 반려견 나무와 함께 "일주일에 두 세번은 방문한다"는 동네 시장을 걸었고, 이것저것 쇼핑하며 오전을 보냈다.
특히 시선을 끈 건 팬티 가게의 방문이었다. 김남희는 늘 같은 가게의 속옷만 착용한다며 쇼핑에 나섰다. 앞서 그는 '전참시'에 출연해 팬티 바람으로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팬티를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양세형은 "전참시 나올 때마다 팬티를 자랑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고, 김남희는 "그러게요. 다른 예능에서 노출할 일은 없었다"라며 웃었다. 또 이영자가 "팬티는 직접 사냐"라고 묻자 김남희는 "몸에 가장 예민한 부분에 닿는 거라 직접 초이스한다. 가장 은밀한 부분을 지켜주는 저만의 예민한 것"이라 답해 웃음을 줬다.
김남희는 시장에서 산 팬티를 입고 왔는지 못 믿겠다는 유병재의 말에 바로 확인까지 시켜줘 시선을 끌었다.
김남희가 찾은 다음 장소는 연기 학원이었다. 김남희의 학원 방문에 스튜디오에서는 그가 강의를 하는지 궁금해했으나, 김남희는 연기의 발전을 위해 청강을 하러 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남희는 후배들과 함께 연기 수업을 받고, 진지하게 연기 공부에 임했다. 학생들과 호흡하며 마치 무대에서처럼 진지한 자세로 몰입하는 김남희를 보며 ‘전참시’ 출연자들은 “아까처럼 함부로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수업 종료 후엔 후배 배우들과 소통도 했다. 다양한 질문을 받고 솔직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진 것. 김남희는 같은 연기 학원 출신인 변요한에 대해서는 “기수로는 내가 선배다. 처음에는 친하지 않았다”며 “‘미스터 션샤인’을 찍을 때 처음 만났다. 재밌었다”고 말했다.
한 수강생이 여자 배우와 스킨십이 있는 연기는 어떻게 하냐고 묻자 김남희는 "양치도 당연히 하고 가글도 한다. 데오드란트도 바른다. 동선도 미리 정한다. '혀는 하지 말자' 같은 얘기도 한다"라고 답했다. 그는 "철저하게 동선을 짜지 않으면 약속이 어긋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즉흥적으로 하는 건 하나도 없다. 손 위치까지 동선을 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김남희는 특히 무명 시절을 어떻게 버텼냐는 질문에 “나는 엄청 열심히 활동하고는 있었다. 단지 세상이 모르고 있을 뿐이었다”고 답했다. 그는 “연극, 독립 영화, 내가 할 수 있는 공간 안에서는 어떻게든 했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잘 버텼다. 어떻게든 이 순간을 잘 이겨내면 그 다음이 존재한다”며 연기의 길을 걷는 후배들에 대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