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이랑 좋았니?” 이보영 환생, 배해선에 불륜 복수 (이생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보영 환생 이한나가 신혜선을 통해 배해선에게 복수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9회(극본 최영림 한아름/연출 이나정)에서 반지음(신혜선 분)은 장연옥(배해선 분)에게 한나(이한나 분)의 말을 전했다.
반지음은 이상아의 환생 한나의 부탁으로 장연옥에게 독설 복수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보영 환생 이한나가 신혜선을 통해 배해선에게 복수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9회(극본 최영림 한아름/연출 이나정)에서 반지음(신혜선 분)은 장연옥(배해선 분)에게 한나(이한나 분)의 말을 전했다.
반지음은 장연옥에게 “우리 언니 참 많이 늙었다. 내 과외선생일 때 참 파릇파릇했었는데. 좋았니? 내 남편이랑? 내 호텔은 마음에 들고? 오빠 따라온 언니 처음 봤을 때는 참 빛나고 총기가 넘쳤는데. 이왕 뺏은 것 잘하지 그랬어? 우리 언니 꼴이 이게 뭐야? 내 남편 옆자리도 회사도 뭐 하나 쥔 것도 없이. 적어도 내 아들 갖고 협박하면 안 되는 거잖아. 언니도 엄마면서”라고 독설했다.
장연옥은 “너 누구야?”라며 경악했고 반지음은 “이렇게 전해달래요. 이상아 씨가. 대표님 때문에 열 받아서 구천을 떠돌다가 떠날 타이밍을 놓쳤다고 한다. 지금도 보고 계실 거다. 전무님에게 진심으로 사과해라. 그럼 제가 이상아 씨 설득해보겠다. 안 그러면 앞으로 쭉 대표님 옆에 붙어 계신다고 했다”며 문서하(안보현 분) 모친 이상아(이보영 분)를 언급했다.
반지음은 이상아의 환생 한나의 부탁으로 장연옥에게 독설 복수한 것. 반지음이 “이 정도로 후련하냐”고 묻자 한나는 “좀. 나머지는 서하가 알아서 하겠지”라고 답했다.
이어 한나는 반지음에게 “나는 네가 혼자서 잘 건너갔으면 좋겠다. 여기서 저기로. 새로 태어났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야 한다. 알게 될 거다. 그 때 되면 현명한 판단을 할 거라고 믿는다”고 의미심장한 응원을 하며 전생의 인연과 계속해서 엮이는 일에 대해 경고했다. (사진=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