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만난 것 후회한 적 있어요?” 안재현, 백진희에 키스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진희의 질문에 안재현이 키스했다.
7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3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오연두가 "뭐 하나 물어봐도 돼요? 혹시 나 만난 것 후회한 적 있어요? 지금이라도 후회되면 말해요. 난 언제라도 물러줄 준비가"라고 말하자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키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진희의 질문에 안재현이 키스했다.
7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3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태경(안재현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사랑을 드러냈다.
오연두와 공태경은 위장결혼 고백 후 양가의 반대에 부딪쳤지만 흔들리지 않는 사랑을 보였다. 하지만 김준하(정의제 분)가 오연두 가족을 찾아와 자신이 진짜 애 아빠라고 밝히며 오연두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김준하는 “장세진(차주영 분)이 내가 친아빠라는 증거 갖고 있다. 너 공태경에게 못 돌아간다. 내가 애 아빠라는 사실을 알면 그 집에서 너랑 아이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냐”며 “내가 애 아빠인 이상 넌 나랑 엮여야 한다. 그러니까 좋은 말로 할 때 받아들여라”고 말한 것.
오연두는 뭔가 결심한 듯 공태경을 만나 데이트했고, 공태경은 오연두 아이의 이름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인 하늘을 권했다. 이어 오연두가 “뭐 하나 물어봐도 돼요? 혹시 나 만난 것 후회한 적 있어요? 지금이라도 후회되면 말해요. 난 언제라도 물러줄 준비가”라고 말하자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키스했다.
오연두가 공태경과 이별을 각오한 반면 공태경은 그런 오연두를 붙잡기 위해 자신의 사랑을 표현한 대목.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오연두가 공태경과 모친 강봉님(김혜옥 분) 모르게 잠적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의 이별을 암시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