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주우재 허세 연애 조언에 “가소로워” 무시(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가 주우재의 허세어린 연애 조언을 무시했다.
이에 주우재는 "놀라지. 한 번도 안 해 본 게 너무 놀랐다"며 이미주를 모태솔로로 몰아가곤 "첫 연애라는 게 잘 선택할 필요는 없다. 그냥 네가 마음이 끌리면 그 사람 만나면 된다"고 일방적으로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미주가 주우재의 허세어린 연애 조언을 무시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2회에서는 이미주와 주우재가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이미주는 운전 중 마이크 탓에 등이 불편하다는 주우재에 "뼈밖에 없어서 그렇다. 살 좀 찌라"고 일침했다. 이에 발끈한 주우재는 "네가 그런 말 하려면 너부터 50㎏ 넘기고 얘기하라"면서 본인의 몸무게가 "유사 70㎏"라고 밝혔다. 이미주는 이에 "한 64㎏ 정도 되냐"며 "오빠 솔직히 나랑 손목이 똑같다"고 주장했다.
주우재는 "야 슬랜더에 미치는 사람이 있다. 내 경험을 얘기해 보자면 나를 만났던 사람들이"라며 본인의 인기를 어필하려 했다. 하지만 이미주는 "오빠는 글로만 연애했잖나. 오빠가 뭘 안다고 그러냐"고 말을 잘랐다.
이어 "오빠가 나 연애하는 거 듣잖나. 깜짝 놀란다"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는 "놀라지. 한 번도 안 해 본 게 너무 놀랐다"며 이미주를 모태솔로로 몰아가곤 "첫 연애라는 게 잘 선택할 필요는 없다. 그냥 네가 마음이 끌리면 그 사람 만나면 된다"고 일방적으로 조언했다.
이미주는 "오빠가 연애에 대해 뭘 아냐. 유튜브에서 연애 상담하는 게 가소롭더라"고 받아쳤지만 주우재는 "내년에 진짜 좋은 VR 나온다더라. 내가 꼭 링크 보내주겠다. 1년만 참으라. 그러면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말로 이미주를 화나게 했다.
주우재는 마지막으로 나이 공격을 하는 이미주에게 "나이 먹는다고 말고 익어간다고 표현해달라. 너도 좀 익으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