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타는 팝핀현준, 오토바이 사고 트라우마 “무서워 못 타겠어”(살림남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이 오토바이 사고 후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현진영은 "사랑하는 후배 현준이가 뼈를 다쳤다"라며 "팔을 다쳤다고 해서 걱정이 돼서 다친 데 좋은 약재도 구하고 이것저것 수발도 들어주고 형 노릇을 하려고 한다"라며 팝핀현준을 위해 시장에 가서 약재를 구입했다.
팝핀현준은 "파란색 오토바이 타고 사고가 났다. 사고 난 이후로 무서워서 못타겠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팝핀현준이 오토바이 사고 후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7월 1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과거 살림남이었던 현진영이 출연했다.
현진영은 “사랑하는 후배 현준이가 뼈를 다쳤다”라며 “팔을 다쳤다고 해서 걱정이 돼서 다친 데 좋은 약재도 구하고 이것저것 수발도 들어주고 형 노릇을 하려고 한다”라며 팝핀현준을 위해 시장에 가서 약재를 구입했다. 두 사람은 국내 최초 비보이 팀 ‘스파크’의 선후배 사이다.
팝핀현준 집에 도착한 현진영 부부는 팝핀현준의 집 구경을 했다. 1층 슈퍼카 전용 차고지에 간 현진영은 슈퍼카를 보고 입이 떡 벌어졌고, 운전석에 앉아서 인증 사진까지 남겼다.
그때 오토바이를 본 현진영은 “오토바이는 조심해라”고 조언했다. 팝핀현준은 “파란색 오토바이 타고 사고가 났다. 사고 난 이후로 무서워서 못타겠다”고 고백했다.
현진영은 “오토바이 타다가 큰 사고 나면 그냥 죽는 거다. 형 앞으로 명의 이전해놓고 타라. 그러면 타게 해주겠다”고 장난을 쳤다.
오토바이 엔진 소리에 흐뭇해진 현진영은 “이게 남자지”라면서도 “근데 타지 마. 딸 생각해서 타지 마라. 형 달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이채영 가슴 노출 아슬아슬, 끈 같은 파격 드레스 해명 “남은 옷…카달로그 보고 선택”(백반기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