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 안유진 VS 시크 장원영... 아이브, 댄스 챌린지로 매력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가 신곡 '아이 원트'(I WANT) 댄스 챌린지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4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아이 원트' 두 번째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아이브는 두 팀의 유닛으로 나눠 극과 극 분위기의 '아이 원트' 안무를 선보였다.
'아이 원트'는 심플한 멜로디 코드에 독특한 악기가 돋보이는 팝 넘버로 "걱정은 미루고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자"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신곡 ‘아이 원트’(I WANT) 댄스 챌린지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4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아이 원트’ 두 번째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아이브는 두 팀의 유닛으로 나눠 극과 극 분위기의 ‘아이 원트’ 안무를 선보였다.
안유진과 가을, 레이가 발랄하면서 유니크 한 스타일링으로 여름에 걸 맞는 상큼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면 장원영과 리즈, 이서는 시크한 올 블랙 의상으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아이 원트’는 심플한 멜로디 코드에 독특한 악기가 돋보이는 팝 넘버로 “걱정은 미루고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자”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이브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