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처럼 일하는 비아이..1년도 채 안된 '10월 전격 컴백' [공식]

박소영 입력 2023. 7. 15. 2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오는 10월 'L.O.L' Part.2 앨범을 완성한다.

비아이는 15일 0시 131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러브 오어 러브드)' Part.2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어나운스먼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처음으로 공개된 'IN OCTOBER'라는 Part.2 앨범 발매 일정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아티스트 비아이(B.I)가 오는 10월 'L.O.L' Part.2 앨범을 완성한다.

비아이는 15일 0시 131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러브 오어 러브드)' Part.2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어나운스먼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어나운스먼트 포스터는 비아이의 자유로운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처음으로 공개된 'IN OCTOBER'라는 Part.2 앨범 발매 일정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Love or Loved'는 지난해 5월 발매돼 전 세계에서 흥행한 선공개 싱글 'BTBT'로 출발했다. 이어 같은 해 11월 타이틀곡 'Keep me up (킵 미 업)'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Part.1 앨범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11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Part.2 앨범은 사랑 후의 감정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또 한번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할 비아이의 새로운 앨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된다.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와 더불어 비아이는 올해 6월 자신의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 (투 다이 포)'를 발매하며 허슬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정규 2집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는 현재 멜론 TOP 100과 일간 차트를 순항하고 있으며, 숏폼 댄스 챌린지 영상도 꾸준히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비아이는 올 하반기에도 신보 발매와 함께 국내외 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비아이의 'Love or Loved' Part.2는 오는 10월 중 발매되며, 그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예열에 나설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131레이블 제공

Copyright©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