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이 눈치 보다 늦었잖아" "지금 송금하면 될까요?" 이효리 잡기 위한 '러브콜' 각양각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친 영향력'이다.
'원조 CF퀸' 이효리가 11년만의 상업광고 출연 재개 의사를 밝히자, 2만여 기업과 단체 등의 '주접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13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안테나 뮤직으로"라는 글을 게재해 상업 광고 복귀를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미친 영향력'이다. '원조 CF퀸' 이효리가 11년만의 상업광고 출연 재개 의사를 밝히자, 2만여 기업과 단체 등의 '주접 대결'이 펼쳐졌다. 단 이틀만에 일어난 일이다.
지난 13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안테나 뮤직으로"라는 글을 게재해 상업 광고 복귀를 선언했다.
이후 해당 게시물 댓글창에서는 뷰티 패션 자동차 식음료 등 온갖 브랜드 마케터들이 러브콜을 보냈다. 내용을 살펴보면 진지하며 구체적인 제안부터 '일단 눈에 띄고 보자' '이번 기회에 우리 브랜드 알리자'는 개그감 넘치는 홍보 '주접 대전'이 펼쳐지고 있다.
비씨카드는 이효리 개인 계정에 댓글로 "효리 누나랑 부~자되고 싶네요"라고 남겼고, 웹소설, 만화, e북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시리즈는 "찾았다, 다음 계략여주", 에뛰드는 "연락하고 싶다 정말", 티웨이항공은 "어디 가고 싶으세요? 말만 하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대형 커피 체인점인 '투썸플레이스'는 이효리가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서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것을 두고 "지금 입은 셔츠 빨강, 검정…투썸에게 보내는 메시지였지, 효리언니?"라고 남겼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는 "지금 송금하면 될까요?"라고 썼고, CJ제일제당은 "여기가 효리언니랑 광고 계약하려면 달아야 한다는 그곳인가요?"라고 물었다. 에이스침대는 "보검이(현재 모델 박보검) 눈치 보다 늦었잖아"라며 넉살을 부렸다.
이중 노랑통닭은 치킨업계에서 아예 공식 계정 아이디까지 '효리랑통닭'으로 바꾸면서 "채널 이름 (변경) 컨펌받고 오느라 늦었다"고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
이에 네티즌은 "여기 이름 안올린 홍보팀 월요일에 출근해서 혼날 듯" "효리가 첫번째 광고로 어디를 택할까. 궁금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