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차화연, 백진희에 절연 선언 "인연은 이걸로 끝"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차화연이 김혜옥에게 백진희의 비밀을 폭로했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33회에서 이인옥(차화연)은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이 숨기고 있던 비밀을 알고 분노했다.
이에 이인옥은 오연두와 함께 강봉님(김혜옥)의 집으로 향했다.
이인옥은 오연두에게 "너희 어머니도 알 건 아셔야 하지 않나"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차화연이 김혜옥에게 백진희의 비밀을 폭로했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33회에서 이인옥(차화연)은 오연두(백진희)와 공태경(안재현)이 숨기고 있던 비밀을 알고 분노했다.
이에 이인옥은 오연두와 함께 강봉님(김혜옥)의 집으로 향했다. 이인옥은 오연두에게 “너희 어머니도 알 건 아셔야 하지 않나”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오연두는 그런 이인옥에게 “제발 용서해달라. 평생 사죄하겠다”고 빌었다. 이를 들은 강봉님은 “왜 네가 용서를 비느냐”고 했다.
그 시각 집에 도착한 공태경은 오연두가 없는 걸 보고는 그에게 연락했다. 이에 오연두는 “잠깐 밖에 나왔다”고 둘러 말했다.
이인옥은 오연두의 가족에게 “연두가 가진 아이 태경이 아이가 아니다”라고 사실을 밝혔다. 이에 이인옥은 큰 충격을 받았다. 오연두는 이인옥의 말을 인정했다.
이어 이인옥은 “양가의 인연은 이걸로 끝이다. 더는 얼굴 볼 일 없었으면 한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