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제로베이스원 40살 차이에 발끈 “작은 아빠 말고 형!”(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이 나이 농담에 버럭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 김지웅, 석매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많은 선배들 중에서도 김지웅이 고른 사람은 신동엽이었다.
김지웅은 "제로베이스원의 맏형으로서 동엽 선배님께서 이끌어가는 힘이나 분위기가 온도를 느끼고 싶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동엽이 나이 농담에 버럭했다.
7월 1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 김지웅, 석매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웅은 "정말 어렸을 때부터 뵙고 싶었던 선배님들과 촬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많은 선배들 중에서도 김지웅이 고른 사람은 신동엽이었다. 김지웅은 "제로베이스원의 맏형으로서 동엽 선배님께서 이끌어가는 힘이나 분위기가 온도를 느끼고 싶었다"라고 했다.
이에 태연이 "그냥 작은 아빠라고 불러"라고 하자 신동엽은 "아니 형이라 불러라"라고 해 웃음을 줬다. 또 그는 한해가 "40살 많은 형"이라 하자 버럭하기도 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결혼 후 母 병 알아” 이정현, 투병중 돌아가신 엄마 육성에 눈물(편스토랑)
- 김옥빈, 탄탄한 구릿빛 수영복 자태…부기 덜 빠져도 굴욕 無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