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안재현, 차화연에 “아이, 제 핏줄 아니더라도 꼭 키우고 싶어”[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차화연에게 아이를 키우고 싶다고 고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이인옥(차화연 분)에게 아이의 진실에 대해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인옥은 며느리 오연두에게 아기 '진짜'의 비밀을 듣고 바로 아들 공태경(안재현 분)에게 달려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차화연에게 아이를 키우고 싶다고 고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이인옥(차화연 분)에게 아이의 진실에 대해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인옥은 며느리 오연두에게 아기 ‘진짜’의 비밀을 듣고 바로 아들 공태경(안재현 분)에게 달려갔다.
이인옥은 “무슨 일이냐고? 몰라서 물어?”라고 노려봤다. 이어 “연두 애 너 애가 맞아? 엄마가 묻잖아. 진짜가 너 애 맞아”라고 소리쳤다.
공태경은 “당연한 걸 왜 물으세요. 진짜 제 애 맞아요”라고 거짓말했다.
“너 그럼 아무것도 모르고 속은 거야?”라는 엄마의 말에 공태경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고, 장세진(차주영 분)은 “방금 작은 사모님 오연두 씨 만나고 왔어요. 사실대로 말하세요. 공태경 씨”라고 말했다.
공태경은 “엄마, 제 이야기 좀 들어주세요. 진짜 제 핏줄은 아니지만 제 아이로 키울 거에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인옥은 “뭐? 그게 무슨 소리야? 진짜가 너 애가 아닌데 네 애로 키우고 싶다. 그럼 너도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는 거야?”라며 원망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네 다 알고 시작했어요”라는 대답에 이인옥은 “왜? 연두가 너무 좋아서 아이까지 받아들인 거야?”라고 물었다.
공태경은 “처음엔 아니었어요. 하기 싫은 결혼 피하려고 연두씨랑 결혼한 척 한 거에요”라고 말했다.
이인옥은 “뭐? 결혼한 척을 해? 너네 둘 처음부터 작정하고 나랑 식구들 속인거네. 너네 진짜 미쳤구나. 도대체 왜. 대답해. 대답해보라고”라고 이야기했다.
“엄마 흥분 좀 가라앉히세요. 다 말할게요”라는 말에 이인옥은 “내가 흥분 안 하게 생겼어? 나는 지금까지 진짜를 내 손주로 생각했어. 식구도 그렇고”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뭐? 진짜가 너 애가 아니야? 너희 둘 뭐야. 어떻게 말도 안 되는 일을 저지를 수 있어”라고 덧붙였다.
공태경은 “미리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해요. 근데 저 연두 씨 놓치고 싶지 않아요. 진짜가 제 핏줄이 아니더라도 꼭 제 아이로 키우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헀다.
이인옥은 “그게 엄마한테 할 소리야? 엄마라고 부르지도 마라. 꼴도 보기 싫으니까 집에 들어오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주니어, SM 재계약…“은혁·동해·규현은 떠난다”(공식) - MK스포츠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류현진이 생각하는 2024년 빅리그 잔류 기준은? [김재호의 페이오프피치] - MK스포츠
- 올스타전 역투 펼친 최지민 [MK포토] - MK스포츠
- 뷰캐넌 ‘브레이크 댄스’ [MK포토] - MK스포츠
- 김원중 ‘빛나는 올스타’ [MK포토] - MK스포츠
- ‘무림고수’ 김원중, 사직 마운드에 올라! [MK포토] - MK스포츠
- 문동주 ‘올스타전 역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