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도 광고콜 “다시 하고파”..이효리 응원댓글 “함께 파이팅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AM 조권이 이효리처럼 광고콜을 보냈다.
조권은 15일 "저도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CUBE Ent으로~"라며 이효리 포즈를 따라한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이효리는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안테나 뮤직으로~"라며 과거 CF 모델로 활동했던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겼던 바.
이처럼 원조 'CF퀸' 이효리의 귀환을 예고한 상황에서 조권 또한 이효리과 똑같은 착장을 입고 포즈를 취해 어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2AM 조권이 이효리처럼 광고콜을 보냈다.
조권은 15일 “저도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CUBE Ent으로~”라며 이효리 포즈를 따라한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이효리는 “광고 다시 하고 싶습니다. 광고 문의는 안테나 뮤직으로~”라며 과거 CF 모델로 활동했던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겼던 바. 약 11년 만에 상업 광고 출연 복귀 의사를 전한 가운데 기업들이 총출동, 러브콜 댓글을 남겼다.
이처럼 원조 ‘CF퀸’ 이효리의 귀환을 예고한 상황에서 조권 또한 이효리과 똑같은 착장을 입고 포즈를 취해 어필했다. 이를 본 이효리는 “권아 우리 함께 퐈이팅하자”라고 남겼고, 수지는 웃픈 이모티콘으로 반응했다. 또한 네티즌은 “광고주들 줄 서주세요”, “잘한닼ㅋㅋㅋ”, “우리 형 광고 원한대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조권은 현재 TV조선 ‘쇼퀸’, JTBC ‘알유넥스트’에 출연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조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