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샌박, 성남 락스 상대로 완승 거두며 결승 직행

오경택 2023. 7. 15. 20: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리브 샌드박스(넥슨 제공).
리브 샌드박스가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15일 리브 샌드박스는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2 팀전 결승진출전에서 성남 락스를 상대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을 4대2로 승리한 뒤 아이템전에서 4대0 완승을 거뒀다.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에서 리브 샌드박스는 1-3를 허용하며 선취점을 허용했으나, WKC 일본 서킷에어 이어진 2라운드에서 '닐' 리우창헝과 '병수' 고병수가 1-2를 차지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3라운드 WKC 브라질 서킷에서 리브 샌드박스는 초반에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흐름을 보였으나, 중후반에 역전을 허용하며 3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WKC 싱가포르 서킷에서 '현수' 박현수와 '지민' 김지민이 1-2를 차지하며 2대2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5라운드 월드 시안 병마용에서 선두권을 형성한 리브 샌드박스는 '닐'이 1등을 차지했고, 3-4, 7을 차지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6라운드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에서 '현수' 박현수와 '병수' 고병수가 1-2를 차지하며 스피드전을 4대2로 마무리지었다.

아이템전 첫 라운드 광산 뽀글뽀글 용암동굴에서 '달따' 홍승민이 1등을 차지하며 선취점을 따낸 리브 샌드박스는 2라운드 사막 스핑크스 수수께끼에서 '지민' 김지민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라운드 스코어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 사막 피라미드 탐험에서 '현수' 박현수가 피니시라인을 빠르게 통과하며 매치 스코어를 만들었고, 4라운드 월드 런던 나이트에서 '현수' 박현수가 1등을 차지하며 결승전 직행에 성공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