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임지연, 얼굴 맞대고 밀착 포옹까지 “고마워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김히어라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임지연은 15일 개인 SNS 계정에 "현장에 응원하러 온 어라 언니.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히어라가 임지연과 전도연을 위해 준비한 커피차 앞에서 진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임지연, 김히어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에서 열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더 글로리'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도현과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김히어라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임지연은 15일 개인 SNS 계정에 “현장에 응원하러 온 어라 언니.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히어라가 임지연과 전도연을 위해 준비한 커피차 앞에서 진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임지연, 김히어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얼굴을 맞댄 채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두 사람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인연을 맺은 후 꾸준히 우정을 이어가고 있으며 촬영장에 특별 선물을 준비할 정도로 돈독한 사이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에서 열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더 글로리’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도현과 연애 중이다.
/hylim@osen.co.kr
[사진] 임지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