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연예계 축구 1위 맞네! 월클 손흥민과 티키타카+로빙슛 득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손흥민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 GOALE'에는 '플립 플랩 쓰는 손흥민과 로빙슛 넣는 임영웅..? 말도 안되는 조합이 실제로 일어남 ㄷㄷ'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임영웅과 손흥민은 패스를 주고받으며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또한 손흥민은 빠른 플립 플랩 개인기를, 임영웅은 로빙슛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임영웅이 손흥민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 GOALE’에는 ‘플립 플랩 쓰는 손흥민과 로빙슛 넣는 임영웅..? 말도 안되는 조합이 실제로 일어남 ㄷㄷ’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임영웅은 손흥민과 함께 조기축구에 나섰다. 경기 전 몸을 푸는 임영웅의 옆으로 손흥민도 워밍업에 나섰다. 임영웅과 손흥민은 형제 같은 훈훈한 투 샷을 남겼다.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임영웅과 손흥민은 패스를 주고받으며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임영웅은 측면에서 날쌘 움직임을 보여주며 고알레 측으로부터 “연예계 축구 1위라는 소문... 진짜일지도?”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임영웅은 깔끔한 볼 터치와 오프 더 볼 움직임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손흥민도 화려한 발재간으로 상대를 제친 후 골을 넣어 감탄을 유발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찰칵 세리머니도 보여줬다.
또한 손흥민은 빠른 플립 플랩 개인기를, 임영웅은 로빙슛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골을 넣은 뒤 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를 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반전이 끝나고 임영웅은 “저는 이제 하체가 풀린다. 너무 많이 뛰었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아까 플립 플랩 보셨죠. 전 오늘 하루 일당 다 했다”라고 말했다.
다음화 예고에서도 손흥민과 임영웅 조합으로 연이은 득점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임영웅은 손흥민을 연상케 하는 ‘치달’(치고 달리기)과 킬패스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바보’ 차승원 “예니 결혼 생각하면 우울증 올 것 같아.. 난 원래 비혼주의”
- 톱모델 한혜진, 긴급 촬영 중단 무슨 일? “PTSD 있다.. 바람 불면 밖에 안 나가”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이청아, 훈남 직장인 동생과 꽃등심+위스키 식사.. 회식 자리 도망가는 비법은? “슬금슬금..”
- 이강인 10년간 애지중지 키워놓고 “겨우 11억원 받았다” 비판, 영원히 고통받는 발렌시아
- 배우 남명렬, “손석구 가짜연기 싫다” 발언→개인채널 댓글 차단 [종합]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주윤발, ‘코로나19’ 확진 이후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할리웃톡]
- 박나래, 31도 넘는 무더위에 마당 잡초 제거→‘쾌녀’로 변신 (나혼자산다) [종합]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