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3. 7. 15. 19:34
▶ 충청·전북·경북 폭우…사망 22명·실종 14명 정체전선이 충청과 전북, 경북 지역에 머물며 이 지역에 어젯밤과 오늘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중대본은 오후 6시 현재 이번 폭우로 사망 22명·실종 14명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 오송 지하차도 침수…차량 19대 고립 충북 청주시 오송읍에서 미호강 범람으로 지하차도가 침수돼 버스 1대를 포함해 차량 19대가 고립됐습니다. 정확히 몇 명이 고립돼 있는지는 파악되지 않고 있는데, 침수 현장에 빗물이 유입되는데다 시야 확보가 어려워 구조 작업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 괴산댐 한때 물 넘쳐…산사태에 초토화 기록적인 폭우로 오늘 오전 충북 괴산군 괴산댐의 물이 넘쳐 주민 수천 명이 대피했습니다. 경북 예천군과 영주시 등에선 산사태로 주택이 매몰되고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 팔당댐 초당 1.2만 톤 방류…한강 수위 상승 팔당댐이 초당 1만 2천 톤의 물을 방류하면서 한강 수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서울 잠수교와 여의 상·하류 나들목, 그리고 일부 시내 도로가 통제됐습니다.
▶ 우크라이나 전격 방문…젤렌스키와 정상회담 윤석열 대통령이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를 전격 방문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전사자 추모의 벽을 찾아 헌화하고 젤렌스키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열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비상회의...″이재명 대표와 함께 싸워 나가야″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빙판 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소름...무슨 일?
- ″이걸 푼다고?″...수능 영어 본 린가드 반응이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에 최태원 회장…'엄지척' 인사 의미는?
- '킥보드 폭행' 또 있었다...유치원 교사 CCTV 보니
- 한동훈, 헌법 84조 재언급… ″억지로 시간 끈다고 달라지지 않아″
- 민주당, 오후부터 '김 여사 특검' 촉구 3차 장외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