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농협 “올 여름휴가는 농협 팜스테이 마을서 힐링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농협은 지난 14일 KTX울산역에서 김창현 농협중앙회 울산본부장, 이영우 NH농협은행 울산본부장 등 울산농협 법인대표와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에서 휴가보내기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참석자들은 팜스테이 마을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리플릿, 울산원예농협 보배과즙을 KTX울산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동시에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된 울산 농축산물을 전시·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울산농협은 지난 14일 KTX울산역에서 김창현 농협중앙회 울산본부장, 이영우 NH농협은행 울산본부장 등 울산농협 법인대표와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에서 휴가보내기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참석자들은 팜스테이 마을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리플릿, 울산원예농협 보배과즙을 KTX울산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동시에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된 울산 농축산물을 전시·홍보했다.
울산농협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증가하는 관광 수요를 농촌지역으로 유도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김창현 본부장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농촌에서 휴가를 보내는 ‘촌(村)캉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팜스테이 마을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스테이(Farm Stay)’란 농협에서 주관하는 농촌체험 브랜드로, 농가에서 숙식하며 주변 관광과 마을축제 참여가 가능한 ‘농촌·문화·관광’이 결합된 여행 프로그램이다. 마을 소개와 체험 프로그램 등 세부안내는 팜스테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 연기' 비판 남명렬, 결국 댓글창 닫았다…"논쟁만 난무"
- 만약에 ‘킹더랜드’ 남주가 이준호가 아니었다면?
-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가정사로 심려끼쳐 죄송, 내 책임"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BTS 정국 "한소희, 연기 너무 잘해 의지…도움 감사"
- “전지현 아직도 이 정도였어?” 100억원 베팅 야놀자 판 뒤집었다
- 광규형 모처럼 웃었다…반토막 난 송도 집값 다시 뛴다[부동산360]
- 엘비스 프레슬리 외동딸 돌연사…뚱뚱해지기 싫어 '이것' 감행한 탓
- 블핑 제니, "춤 대충 춘다" 논란에 입 열었다…"공연중 계속 다쳐"
- '41세' 한예슬, 란제리 룩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