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조현철 특별출연, 대체불가 신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현철이 '악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보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 조현철은 지난 14일 방송된 7화에서 더 이상 귀신이 보이지 않는 한물간 점쟁이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압도하는 열연을 펼쳤다.
극 중 무당 최만월의 조카 손주로 분한 조현철은 악귀에 관한 중요한 단서를 건네며 쫄깃한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조현철이 ‘악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보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 조현철은 지난 14일 방송된 7화에서 더 이상 귀신이 보이지 않는 한물간 점쟁이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압도하는 열연을 펼쳤다.
극 중 무당 최만월의 조카 손주로 분한 조현철은 악귀에 관한 중요한 단서를 건네며 쫄깃한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그는 해상(오정세)이 가져온 댕기가 태자귀로 지목된 아이에게 주는 표식임을 알아채며 사건 해결의 중요한 실마리를 제공했다. 조현철은 본인만의 색깔을 입힌 유니크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안방극장을 사로잡아 대체불가 신스틸러의 면모를 자랑했다.
영화 ‘박하경 여행기’, 넷플릭스 시리즈 ‘D.P.’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감탄을 자아내는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그의 인상 깊은 연기력은 이번 ‘악귀’에서도 고스란히 발휘되어 시청자들의 몰입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조현철은 차기작인 동명 웹툰 원작 시리즈 ‘유쾌한 왕따’를 통해 다시 한번 임팩트 있는 연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악귀’]
악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