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압구정 날라리 고향 방문에 추억 물씬‥돈 뺏긴 골목까지(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압구적 날라리 시절 동네 방문에 추억에 젖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2회에서는 멤버들이 폐업 예정인 문방구의 점포 정리를 돕고자 일일 영업사원으로 변신했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에어컨도 없는 차를 타고 문방구의 점포 정리 물건을 팔러 나갔다.
이때 차를 운전하던 유재석은 "여기로 가면 옛날 우리 집 나오는데. 내가 앞구정 날라리 부른 수유리가 여기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살았다"며 추억에 젖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압구적 날라리 시절 동네 방문에 추억에 젖었다.
7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2회에서는 멤버들이 폐업 예정인 문방구의 점포 정리를 돕고자 일일 영업사원으로 변신했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에어컨도 없는 차를 타고 문방구의 점포 정리 물건을 팔러 나갔다. 이때 차를 운전하던 유재석은 "여기로 가면 옛날 우리 집 나오는데. 내가 앞구정 날라리 부른 수유리가 여기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살았다"며 추억에 젖었다.
유재석은 본인이 학교에 갈 때 버스를 타고 다니던 정류장도 발견하곤 "와 대박이다"라며 신기해했다. 이에 하하는 한 골목을 가리키더니 "형 이쪽 골목에서 많이 뺏겼겠네"라고 놀려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김옥빈, 탄탄한 구릿빛 수영복 자태…부기 덜 빠져도 굴욕 無
- “결혼 후 母 병 알아” 이정현, 투병중 돌아가신 엄마 육성에 눈물(편스토랑)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