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이상형 “♥경호 있는 남자?”
김지우 기자 2023. 7. 15. 18:22
배우 전혜진, 최수영이 이상형을 밝혔다.
14일 유튜브 채널 ‘딩고 스튜디오’에는 ENA 새 드라마 ‘남남’의 전혜진, 최수영이 출연했다.
이날 MC 이용주는 ‘남남’에 ‘더 글로리’ 전재준 역을 맡았던 박성훈이 나온다고 언급했고, 최수영은 “제가 근무하는 지구대 소장님이다. 완전 선한 역으로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최수영은 박성훈의 실제 성격이 아줌마 같다며 “특유의 웃음소리가 있다. 슛 들어가기 전까지 그렇게 웃는다”고 말했다. 전혜진 또한 ‘남남’ 촬영 중 방송된 ‘더 글로리’를 보면서 이질감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용주는 극 중 최수영과 박성훈의 러브라인을 짚으며, 실제 두 사람이 느끼는 ‘이성의 매력 포인트’를 물었다. 이에 전혜진은 “저는 어릴 땐 손가락 긴 남자를 좋아했다”고 답했다.
최수영은 “경우 있는 남자 좋아한다”고 답했고, 이에 전혜진은 “경호(?) 있는 남자인 줄”이라며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정경호를 소환했다.
최수영은 “아니 경우”라며 MC 박세미에게 “내가 서준맘 왜 좋아하는지 아냐. 얘기하는 걸 들어보면 경우가 있다”고 말을 돌렸다.
한편 전혜진, 최수영이 출연하는 ENA 새 드라마 ‘남남’은 17일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