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빨리 줘… 뮌헨 '3번+MIN JAE' 김민재 유니폼 돌고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26, 나폴리)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오피셜만 남았다.
진위여부는 불확실하지만,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오피셜 발표만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에게 강한 러브콜을 보냈고, 바이아웃을 지불하기로 결정했다.
유럽이적시장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도 공식발표만 남은 걸 알리는 'HERE WE GO'를 띄워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확정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김민재(26, 나폴리)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오피셜만 남았다. 모든 팬이 '옷피셜'을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인터넷상에서 김민재 마킹 유니폼이 돌고 있다.
축구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김민재 마킹 유니폼이 돌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로 추정되는 가운데 'MIN JAE'에 등 번호 3번이 눈길을 끌었다. 진위여부는 불확실하지만,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오피셜 발표만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일각에서는 합성이라며 공식 홈페이지가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다.
이유를 막론하고 김민재는 한국을 넘어 유럽에서도 관심이다. 2022-23시즌 나폴리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한 뒤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유럽 내 빅클럽과 연결됐다. 초반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유력했지만, 기초군사훈련을 위해 한국에 입국하자 바이에른 뮌헨이 급물살을 탔다.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에게 강한 러브콜을 보냈고, 바이아웃을 지불하기로 결정했다. 논산에서 3주동안 군사훈련이 끝나자마자 한국에 스태프를 파견해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했다. 유럽이적시장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도 공식발표만 남은 걸 알리는 'HERE WE GO'를 띄워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확정을 알렸다.
모든 정황은 끝났지만, 공식발표는 아직이다. 김민재는 기초군사훈련이 끝나고 독일에서 프리시즌 일정을 함께할 거로 예상됐지만 좀 더 휴식을 취하는 모양새다. 현지에서는 수일 안에 김민재 영입 발표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민재는 지난해 나폴리와 3+2년 계약을 체결하면서 바이아웃 5000만 유로(약 711억 원)를 삽입했다. 올해 7월 1일부터 15일까지 한시적으로 발동되는 조항인데, 곧 시기가 끝날 전망이다. 하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바이아웃을 지불해 모든 협상을 종료하려고 한다.
공식발표는 없었지만, 나폴리 프리시즌 스쿼드를 통해 알 수 있었다. 빅터 오시멘과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는 A매치 이후 조금 더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나폴리에 합류하지만, 김민재의 이름은 없었다. 프리시즌 명단에도 빠진 만큼,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행은 시간 문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