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식판’ 英-美 이어 유럽 간다‥이연복 이탈리아 독일 상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이 유럽으로 떠난다.
한 달 간 휴지기 후 오는 7월 29일 방송되는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영국, 미국에 이어 유럽으로 급식 여정을 떠난 식판팀의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한국인의 식판'이 유럽으로 떠난다.
한 달 간 휴지기 후 오는 7월 29일 방송되는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영국, 미국에 이어 유럽으로 급식 여정을 떠난 식판팀의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본방송에 앞서 15일, 22일 오후 7시 14회까지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한국인의 식판 BEST 특집을 공개한다. 영국, 미국 편 2회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한 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던 지난 여정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유럽 편에서는 빠른 판단력으로 급식실에서도 명불허전 카리스마를 뽐낸 이연복 셰프, 랍스타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메뉴로 K-급식의 품격을 높인 김민지 영양사, 완벽한 호흡으로 식판팀의 두 기둥으로 거듭난 허경환와 남창희, 그리고 미국 편에서 이연복 셰프의 오른팔로 활약한 오스틴강 세프가 다시 출격한다. 또 베일에 싸여 있는 새로운 멤버 역시 전격 합류해 전력을 강화한다.
그동안 한국인의 식판은 수차례 K-급식에 도전하는 급식 군단의 모습을 담아왔다. 해외 급식실이라는 예측불가 상황과 그 안에서 단체 멘붕(?)에 빠진 멤버들, 그러나 매회 고군분투하며 함께 성장하는 급식 군단의 모습이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먹방, 쿡방을 넘어 전에 없던 리얼한 노동 예능을 선보인 이들이 또 다시 낯선 환경인 이탈리아, 독일의 급식실에 놓였을 때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식판 팀은 이제 이탈리아, 독일로 떠난다. 700년 역사의 와이너리, 세계 3대 요리학교, 태양의 서커스단 등 상상 그 이상의 장소를 찾아가 K-급식을 전할 예정이다. 미식의 고장인 유럽 국가의 의뢰를 받은 만큼, 더욱 강력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품격과 입맛을 둘 다 잡은 식단, 급식을 난생처음 맛본 현지인들의 반응, 아름다운 유럽의 풍광과 이색적인 의뢰지들의 모습이 벌써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인사 성의 없다고 주먹으로 배를 퍽”개그계 똥군기 폭력 폭로(한끼사줍쇼)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류필립 “아빠 밑 X같이 일했는데‥야반도주”♥미나도 눈물(금쪽상담소)
- “결혼 후 母 병 알아” 이정현, 투병중 돌아가신 엄마 육성에 눈물(편스토랑)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