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약속 지킨 권정열에 특급 선물..환상의 먹대접 '감탄'(전참시)

하수정 2023. 7. 15.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가 약속을 지킨 10CM 권정열을 위한 먹조공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6회에서는 이영자가 송성호 실장의 데뷔곡 디렉팅을 위해 나선 10CM 권정열을 위해 스페셜 라면을 대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전참시’ 이영자가 약속을 지킨 10CM 권정열을 위한 먹조공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6회에서는 이영자가 송성호 실장의 데뷔곡 디렉팅을 위해 나선 10CM 권정열을 위해 스페셜 라면을 대접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초당 옥수수 짜장라면부터 직접 공수한 상주 우거지 짬뽕으로 만든 라면 등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이영자표 먹조공을 예고해 군침을 자극한다.

이영자는 송 실장이 데뷔곡 가녹음을 하는 사이 본격 먹대접 준비에 돌입한다. 

이영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권정열의 매니저들과 여름철 별미인 초당 옥수수를 곁들인 짜장 라면을 만든다. 곧이어, 무아지경 짜장 라면 먹방에 빠진 이들은 단전에서부터 솟구치는 감탄을 자아내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한편, 이영자가 직접 공수해온 상주 우거지로 만든 짬뽕 라면 자태에 넋을 잃은 권정열과 매니저들은 급기야 ‘땀샘 폭발 먹방’까지 선보이는가 하면, 폭풍 흡입을 이어가는 이들을 바라보던 이영자는 연신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송 실장 데뷔 프로젝트 지원사격에 나선 이영자의 역대급 먹조공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