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남 영철, 1대 1 대화가 끝이 없네…영숙→정숙과 '밀담'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남' 11기 영철을 둘러싼 '대혼돈 로맨스'가 펼쳐진다.
이번 예고편에서 8기 영숙, 13기 현숙과 '2:1 데이트'에 돌입한 11기 영철은 "다들 예쁘시고 하니까 가서 '1대1'로 다 얘기하면 되죠"라고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인다.
실제로 얼마 뒤, 영철은 영숙에게 '1대1 대화'를 요청하고, 영숙은 자신을 불러낸 영철에게 "근데 왜 제가 (1대1 대화) 첫 번째예요?"라고 솔직하게 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남’ 11기 영철을 둘러싼 ‘대혼돈 로맨스’가 펼쳐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20일(목) 방송을 앞두고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민박’의 첫날밤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8기 영숙, 13기 현숙과 ‘2:1 데이트’에 돌입한 11기 영철은 “다들 예쁘시고 하니까 가서 ‘1대1’로 다 얘기하면 되죠”라고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인다. 이에 영숙은 “가서 전쟁하는 거지 뭐~”라고 참전 의지를 내비친다.
실제로 얼마 뒤, 영철은 영숙에게 ‘1대1 대화’를 요청하고, 영숙은 자신을 불러낸 영철에게 “근데 왜 제가 (1대1 대화) 첫 번째예요?”라고 솔직하게 묻는다. 영철은 뒤이어 3기 정숙과도 “대화를 하고 싶어서..”라고 ‘밀담’을 나누고, 정숙은 “아 정말요? 저두”라고 화답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서로를 보고 웃음이 빵 터지는 달달한 모습으로 MC 경리, 조현아의 동공을 ‘대확장’시킨다.
‘솔로민박’의 밤은 서로를 알아보는 솔로들의 모습으로 뜨거워진다. 특히 ‘솔로나라’ 경력자들이 모인 ‘한번 더’ 특집인 만큼, 10인의 솔로남녀들은 한 순간도 쉬질 않고 움직이는 내공(?)을 발휘한다. 9기 현숙은 “광수님, 저랑 좀..”이라고 13기 광수에게 대화를 신청하고, 13기 현숙 역시 누군가에게 “좀 걸을래요?”라고 ‘미니 데이트’를 제안한다.
13기 현숙의 과감한 대시를 본 11기 영철은 “오...”라고 나지막하게 탄식을 내뱉는다. 1기 정식 역시 13기 옥순에게 “얘기하고 오실래요?”라고 대화를 요청, ‘솔로민박’을 휘감은 ‘혼돈의 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오는 20일(목) 밤 10시 3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가 비웃어"…피해 유족 유튜버 온도니쌤, 통곡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