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남매' 주우재X이미주, 몸무게 밝힌다 [놀면 뭐하니?]
2023. 7. 15. 13:31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모델 주우재와 가수 이미주가 뭉친다.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 멤버들은 폐업하는 문방구의 일일 영업사원이 된다.
'뼈남매' 주우재와 이미주는 서로 몸무게부터 공개하고 뼈다귀임을 인증한다. 주우재는 판매 전략을 짜야한다며 머리를 굴린다. 효율적인 방법을 생각해낸 '뼈남매'는 본격적인 판을 벌린다. 그러나 I(내향)형 조합인 두 사람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계속해 몰려드는 손님에 이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등장에 버퍼링이 걸린 '뼈남매'는 완판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박진주와 이이경은 '88세일즈'로 팀명을 정해 나선다. 추억을 팔고 싶다는 F(감성)형 박진주와, 팩트 폭격을 날리는 감성 파괴자 T(이성)형 이이경은 상반된 전략을 내세운다. 두 사람은 "너가 이거 팔면 오빠라고 부른다", "그럼 난 누나라고 부를게"라며 유치한 싸움을 벌인다.
이런 가운데 '88세일즈'는 영업 사원에게 영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린다. 과연 판매에 성공했을지 주목된다. '놀면 뭐하니?'는 7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