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딘딘 "난 인성 빼고 부족한 게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예능물 '1박 2일' 멤버들이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어딘가 살짝 부족해도 더욱 빛나는 멤버들의 인간미를 엿볼 수 있는 '부족 오락관'을 시작한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팀 나누기에 나선 멤버들은 서로의 부족함을 폭로해 '찐 부족' 팀과 '덜 부족' 팀으로 나뉘게 된다.
'부족'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멤버들은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서로의 부족함을 앞다퉈 말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KBS 2TV 예능물 '1박 2일' 멤버들이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인다.
16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 실내 취침을 따내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어딘가 살짝 부족해도 더욱 빛나는 멤버들의 인간미를 엿볼 수 있는 '부족 오락관'을 시작한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팀 나누기에 나선 멤버들은 서로의 부족함을 폭로해 '찐 부족' 팀과 '덜 부족' 팀으로 나뉘게 된다. '부족'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멤버들은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서로의 부족함을 앞다퉈 말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먼저 가수 딘딘은 "전 인성 빼고 부족한 게 없어요"라고 셀프 디스를 했다.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은 한마디 거들다 자신의 부족함만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막내인 배우 유선호는 스스로 완벽하다는 배우 연정훈을 향해 "저 형 은근 부족이에요"라며 도발했다. 개그맨 문세윤 또한 과거 연정훈이 딸에게 전화했던 일화를 언급해 연정훈을 버럭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배우 나인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족해 보인다는 딘딘에게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게임이 시작되자 유선호와 아무말 대잔치를 벌이는 등 티키타카를 뽐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