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남희, 이사로 승진한 매니저와 환상의 티키타카 발산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희의 인간미 넘치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6회에서는 배우 김남희가 매니저와 흥미진진한 영업 상황극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흥행킹' 배우 김남희는 매니저들과 함께 광고 촬영장으로 향한다.
김남희는 2년 사이 이사로 승진한 석혜경 매니저에게 영업하는 것이 어렵지 않냐고 묻는가 하면, 급 영업 상황극에 돌입해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희의 인간미 넘치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6회에서는 배우 김남희가 매니저와 흥미진진한 영업 상황극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흥행킹’ 배우 김남희는 매니저들과 함께 광고 촬영장으로 향한다.
김남희는 2년 사이 이사로 승진한 석혜경 매니저에게 영업하는 것이 어렵지 않냐고 묻는가 하면, 급 영업 상황극에 돌입해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다.
촬영장에 도착한 김남희는 광고 콘셉트에 맞춰 텐션을 극강으로 끌어올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김남희는 유쾌한 표정 연기는 물론 깜짝 댄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광고 촬영 콘셉트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는 예상치 못한 ‘자연인 모먼트’를 엿보여 참견인들을 폭소케 해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식사 시간을 갖게 된 김남희는 극과 극 식성을 가진 매니저들과 먹방을 시작으로 유쾌한 수다 타임을 갖는다.
김남희는 특히 석혜경 이사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따스한 응원으로 뭉클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비상회의...″이재명 대표와 함께 싸워 나가야″
- 코로나19 이후 소아 감염병 유행 지속…입원 환자 10명 중 9명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