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여름이 들려', 서머송 등극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새 앨범이 점점 베일을 벗고 있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을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9집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캠핑장 속 나란히 둘러 앉아있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웃음꽃을 피우며 대화를 나누던 멤버들은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비롯해 ‘셀러브리티’(Celebrate), ‘내 Type’, ‘더티 런드리’(Dirty Laundry), ‘파라다이스’(Paradise), ‘미라클’(Miracle)까지 새 앨범의 전곡을 소개하고 있다.
함께 여행을 온 듯 신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음악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오마이걸만의 여름 감성이 가득 묻어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지난 14일 공개되었던 하이라이트 메들리보다 더 긴 구간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9집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오마이걸 표 서머 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의 매력을 담았다.
오마이걸의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보험금' 사업가 A씨 사망사건의 실체는 [보온병]
- 선원 평균월급은 365만원, 선장은 얼마일까?
- '조민을 어찌하나'…고민 깊어지는 檢 [검찰 왜그래]
- “지갑 찾아줬는데 사례금 3원 입금”...법적으로 받을 수 있을까
- 골목길서 마주친 차 양보했는데...“장애아 낳을 수 있다” 500만원 요구
- 남태현 "마약으로 5억 빚… 부모님 집도 내놔"
- 정유정 반성문 속 ‘특이한’ 이것, 모든 페이지 발견
- 아동강간살해 누명 옥살이 15년..줬다가 빼앗긴 국가배상금[그해 오늘]
- '충남 청양' 60대 주부, 토사에 매몰…심정지 상태로 이송
- 대낮 ‘묻지마 칼부림’에…국자·캐리어 들고 맞선 삼부자(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