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출시 후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이 과자'···드셔보셨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15년에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인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 만에 100만갑이 넘게 판매가 되는 등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난 11일 "립파이 초코가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셈"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다시 선보인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에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인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 만에 100만갑이 넘게 판매가 되는 등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난 11일 “립파이 초코가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셈”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이 같은 판매 성과를 길이로 환산하면 약 232㎞로, 에베레스트산(약 8848m)을 약 13회 왕복할 수 있는 수치”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판매 호조는 출시 당시 예상했던 수량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이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립파이 초코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다시 선보인 제품이다.
립파이 초코의 인기비결은 과거 '립파이'에 대한 추억과 함께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시모 상견례서 말 끝마다 XX ‘쌍욕’…우리집 무시한 건가요?'
- 이재명, '순살 자이' '자이아가라' 논란에 '정부가 책임지고 부실시공 뿌리 뽑아라'
- 女BJ 살해 용의자 아내 ‘대반전’에 충격…고문?성폭행? 사인 밝혀질까
- BBQ 軍복지회관점 더 비싸게 팔아…'가오픈 실수, 전액 환불' 해명
- 박수홍 아내, 김용호 공개 저격 '죽음까지 생각…네 인생도 걸어라' 분노
- '우리 남편 드디어 퇴사했어요'…남편 퇴사 '반가운' 아내 대체 무슨 사연?
- 새벽 폭우에 고립된 사람들…달리던 승용차도 산사태 피해
- '여자들 실업급여로 샤넬 사고 해외여행' …'여혐 발언'에 '이게 정부의 여성·청년 인식'
- 유승준 승소에…'그동안 너무 가혹' vs '입국 절대 안 돼' 갑론을박
- '월 7% 이자 받고 5억 송금' 현영 '나도 사기당한 피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