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난 인성 빼고 부족한 게 없다”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딘딘이 셀프 디스를 한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팀 나누기에 나선 멤버들은 서로의 부족함을 폭로해 '찐 부족' 팀과 '덜 부족' 팀으로 나뉘게 된다.
먼저 딘딘은 "전 인성 빼고 부족한 게 없어요"라고 셀프 디스를 하는가 하면, 여기에 김종민이 한마디 거들다 자신의 부족함만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나인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족해 보인다는 딘딘에게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딘딘이 셀프 디스를 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는 실내 취침을 따내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어딘가 살짝 부족해도 더욱 빛나는 멤버들의 인간미를 엿볼 수 있는 ‘부족 오락관’을 시작한다.
‘부족’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멤버들은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서로의 부족함을 앞다퉈 말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먼저 딘딘은 “전 인성 빼고 부족한 게 없어요”라고 셀프 디스를 하는가 하면, 여기에 김종민이 한마디 거들다 자신의 부족함만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막내 유선호는 스스로 완벽하다는 연정훈을 향해 “저 형 은근 부족이에요”라며 도발했다.
문세윤 또한 과거 연정훈이 딸에게 전화했던 일화를 언급해 연정훈을 버럭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나인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족해 보인다는 딘딘에게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모았다.
한편 게임이 시작되자 유선호와 아무말 대잔치를 벌이는 등 환장의 티키타카를 뽐낼 예정이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주니어, SM 재계약…“은혁·동해·규현은 떠난다”(공식) - MK스포츠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류현진이 생각하는 2024년 빅리그 잔류 기준은? [김재호의 페이오프피치] - MK스포츠
- 최지만,홈런 포함 2타점 맹활약...팀은 역전패 - MK스포츠
- 김하성, 후반기 첫 경기 1타점 적시타...대승 기여 - MK스포츠
- 올스타전서 역사 쓸 뻔한 20세 외야수…사이클링히트급 활약에 4출루 완성, 이름 석자 제대로 알
- 내년에 이정후도 없을 텐데…‘주축 줄부상에 패닉’ 키움, 이대로 윈 나우 시즌 허망하게 날리
- ‘갈 곳이 있는’ 이현중, 이틀 연속 섬머리그 결장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