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10월 컴백…'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2 발표

고승아 기자 2023. 7. 15. 1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아이(B.I)가 10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비아이는 15일 0시 131레이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러브 오어 러브드'(Love or Loved) 파트 2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에 파트 2 앨범 발매 일정울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와 더불어 비아이는 올해 6월 자신의 두 번째 정규앨범 '투 다이 포'(TO DIE FOR)를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1레이블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비아이(B.I)가 10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비아이는 15일 0시 131레이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러브 오어 러브드'(Love or Loved) 파트 2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어나운스먼트 포스터는 비아이의 자유로운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에 파트 2 앨범 발매 일정울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러브 오어 러브드'는 지난해 5월 발매된 선공개 싱글 'BTBT(비티비티)'로 출발했다. 이어 같은 해 11월 타이틀곡 '킵 미 업'(Keep me up)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파트 1 앨범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11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파트 2 앨범은 사랑 후의 감정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와 더불어 비아이는 올해 6월 자신의 두 번째 정규앨범 '투 다이 포'(TO DIE FOR)를 발매했다. 정규 2집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는 현재 멜론 톱100과 일간 차트를 순항하고 있으며, 숏폼 댄스 챌린지 영상도 꾸준히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비아이는 올 하반기에도 신보 발매와 함께 국내외 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