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드립 천재 유민상, 포텐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민상이 언어 유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 풀하우스 특집'에서 유민상은 전국 맛집에서 공수한 아침, 점심 음식 릴레이와 ATV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유민상은 이른 아침부터 가평에 멤버들과 모였다.
풀하우스로 돌아온 유민상은 이상형에 관해 얘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유민상이 언어 유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 풀하우스 특집’에서 유민상은 전국 맛집에서 공수한 아침, 점심 음식 릴레이와 ATV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유민상은 이른 아침부터 가평에 멤버들과 모였다. 풀하우스에 도착한 그는 수영장에 풍덩 뛰어드는가 하면 멤버들과 즐거운 티키타카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생선구이를 먹던 유민상은 상 끄트머리에 있는 김을 발견하곤 가져가 생선과 함께 싸 먹는 맛팁을 선보였다. 한 숟갈 먹은 뒤 바로 재첩국으로 마무리한 유민상은 먹는 순서를 아는 원조 먹방러의 면모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하기도.
유민상은 때마침 한입만을 시작한 이수지에게 조언을 줬다. 이때 데프콘이 이수지에게 줏대 없냐는 핀잔을 줬고, 유민상은 그 틈새를 놓치지 않고 “줏대무~”라고 이수지 마음에 쏙 드는 별명을 선사했다.
이어 그는 흐름을 타고 이 모든 게 아침에 이루어지면 ‘조(朝)때무’라며 언어유희를 이용해 드립 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ATV를 타기 위해 힘겹게 헬멧을 쓴 유민상은 멤버들과 함께 ‘매드맥스’를 능가하는 운전실력을 뽐냈다. 바람을 가르며 시원하게 운전하는 유민상의 뒷태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풀하우스로 돌아온 유민상은 이상형에 관해 얘기를 나눴다. 최근 2D 캐릭터 중 누구를 좋아하냐는 데프콘의 질문에 유민상은 RPG 게임의 등장인물 중 ‘티파’라며 꼭 집어서 대답했고, “티파 짱을 이길 수 없지”라고 덧붙였다. 설레하던 유민상의 모습은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유민상은 맛녀석 처음부터 끝까지 한 인물로, 민상 픽 ‘그때 그 맛집’이 시작됐다. 그가 고른 원 픽은 초계국수와 연탄불고기.
여름에 딱 맞는 유민상의 메뉴 선택에 멤버들은 그에게 엄지척을 날리며 맛잘알로 인정, 행복한 점심 먹방으로 첫 번째 풀 하우스 이야기를 마쳤다.
유민상은 다채로운 매력뿐만 아니라 초특급 멘트까지 거침없이 날렸다. 포텐터진 유민상의 예능감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 다음 주에 방송될 두 번째 풀 하우스 이야기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무척 기대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주니어, SM 재계약…“은혁·동해·규현은 떠난다”(공식) - MK스포츠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NO…사석에서 지인과 함께 만나는 사이”(종합)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노출 막았다…하트 [똑똑SNS]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탄탄한 복근 자랑…美쳤다 [똑똑SNS] - MK스포츠
- 류현진이 생각하는 2024년 빅리그 잔류 기준은? [김재호의 페이오프피치] - MK스포츠
- 최지만,홈런 포함 2타점 맹활약...팀은 역전패 - MK스포츠
- 김하성, 후반기 첫 경기 1타점 적시타...대승 기여 - MK스포츠
- 올스타전서 역사 쓸 뻔한 20세 외야수…사이클링히트급 활약에 4출루 완성, 이름 석자 제대로 알
- 내년에 이정후도 없을 텐데…‘주축 줄부상에 패닉’ 키움, 이대로 윈 나우 시즌 허망하게 날리
- ‘갈 곳이 있는’ 이현중, 이틀 연속 섬머리그 결장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