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은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서울 중구 소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복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다가올 무더위가 맹위를 떨칠 것이라는 예보에 대비해 삼계탕을 드시고 기운을 북돋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은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서울 중구 소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복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들께 인삼과 대추 등 몸에 좋은 식재료가 듬뿍 들어간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을 제공했으며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찾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도시락과 밑반찬을 따로 포장해 전달했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다가올 무더위가 맹위를 떨칠 것이라는 예보에 대비해 삼계탕을 드시고 기운을 북돋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캐피탈은 지역사회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올해부터 계획한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통해 청년들과 동행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CSR 프로그램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