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한소희 연기 너무 잘해, 많이 의지했다” MV 출연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Seven'(세븐)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국은 7월 14일 위버스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에서 첫 솔로 싱글 'Seven' 발매 이후 팬들과 소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Seven'(세븐)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국은 7월 14일 위버스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에서 첫 솔로 싱글 'Seven' 발매 이후 팬들과 소통했다.
정국은 'Seven' 뮤직비디오에 대해 "재밌지 않나. 요즘 뮤직비디오에서는 선뜻 보기 힘든 감성이 아닌가 싶다. 촬영하기 전에 이 스토리를 어떻게 가져가야 할지 회사랑 감독님과 미팅 많이 했다. 되게 재밌게 촬영했다"며 "립싱크을 하면서 표정 연기를 하는 게 어색했는데 집중해서 어떻게든 했다. 하다 보니까 적응이 되긴 했다"고 털어놨다.
'Seven'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한소희에 대해서는 "여주 역할로 한소희 씨가 도와주셨는데 촬영할 때 되게 많은 도움을 주셨다. 처음에 이걸 어떻게 해야 될까 싶었는데 카메라 드니까 연기를 너무 잘하시더라. 제가 의지할 수 있게 많이 도와주셨다. 감사하다. 덕분에 잘 나온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국은 14일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itto)’을 발매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일주일 내내 연인(한소희)과의 다툼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연인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놀란 가슴 쓸어내리는 임윤아→이규한 열애설 해프닝에 ‘이것’ 있다[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반려견 사망 후 뉴질랜드서 마음의 안정 찾아”(떴다 캡틴 킴)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달이 김성은 “의찬이 김성민 결혼식서 눈물, ♥아내와 판교 카페 운영” (살아있네)
- 서현, 끼니 걱정 부르는 극세사 몸매 “밥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