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과 대결했던 김종국, 잔뜩 성난 하체 공개(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미끄러운 징검다리와 마주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조선판 타짜 특집' 레이스로 꾸며져 레이스를 위한 밑천이 될 알사탕 획득을 위한 미션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미끄러운 물 위에서 균형감각은 물론, 고도의 하체 힘까지 발휘해야 하는 고군분투 징검다리 건너기로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미끄러운 징검다리와 마주한다.
7월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조선판 타짜 특집’ 레이스로 꾸며져 레이스를 위한 밑천이 될 알사탕 획득을 위한 미션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미끄러운 물 위에서 균형감각은 물론, 고도의 하체 힘까지 발휘해야 하는 고군분투 징검다리 건너기로 포문을 열었다.
자신감을 내비치던 유재석은 호기롭게 도전을 외쳤지만 처음부터 주춤거리며 굳어버렸고, 이에 멤버들의 “겁먹어서 저런다”, “겁쟁이 나왔네”라며 놀림을 보내 ‘국민 겁쟁이’로 등극했다. 지석진은 가발을 내던지는 투혼을 보여주는가 하면, 양세찬은 가벼운 몸을 위해 탈의를 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윤성빈과의 대결에서 끝까지 버티며 남다른 하체 힘을 자랑한 김종국은 “코어로 힘을 잡고, 고관절을 이용해야 돼!”라며 굳은 결심으로 설욕전을 예고하는가 하면, 미끄러운 바닥을 ‘스�R 자세’로 점프하는 등 남다른 괴력을 자랑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런닝맨의 최약체’로 뽑히는 전소민은 ‘개구리’라는 별명의 명성에 힘입어 뛰어난 점프력으로 반전 모습을 보여줬다. 멤버들도 “역시 개구리라 다르다”, “밀고 나가는 거 멋있다”라며 감탄해 이번에는 최약체 타이틀을 벗어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16일 오후 6시 15분 방송.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놀란 가슴 쓸어내리는 임윤아→이규한 열애설 해프닝에 ‘이것’ 있다[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반려견 사망 후 뉴질랜드서 마음의 안정 찾아”(떴다 캡틴 킴)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달이 김성은 “의찬이 김성민 결혼식서 눈물, ♥아내와 판교 카페 운영” (살아있네)
- 서현, 끼니 걱정 부르는 극세사 몸매 “밥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