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11기 영철도 솔로민박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인기남' 11기 영철을 둘러싼 '대혼돈 로맨스'를 예고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20일(목) 방송을 앞두고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민박'의 첫날밤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인기남’ 11기 영철을 둘러싼 ‘대혼돈 로맨스’를 예고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오는 20일(목) 방송을 앞두고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아수라장이 된 ‘솔로민박’의 첫날밤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8기 영숙, 13기 현숙과 ‘2:1 데이트’에 돌입한 11기 영철은 “다들 예쁘시고 하니까 가서 ‘1대1’로 다 얘기하면 되죠”라고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인다. 이에 영숙은 “가서 전쟁하는 거지 뭐~”라고 참전 의지를 내비친다.
실제로 얼마 뒤, 영철은 영숙에게 ‘1대1 대화’를 요청하고, 영숙은 자신을 불러낸 영철에게 “근데 왜 제가 (1대1 대화) 첫 번째예요?”라고 솔직하게 묻는다. 영철은 뒤이어 3기 정숙과도 “대화를 하고 싶어서..”라고 ‘밀담’을 나누고, 정숙은 “아 정말요? 저두”라고 화답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서로를 보고 웃음이 빵 터지는 달달한 모습으로 MC 경리, 조현아의 동공을 ‘대확장’시킨다.
‘솔로민박’의 밤은 서로를 알아보는 솔로들의 모습으로 뜨거워진다. 특히 ‘솔로나라’ 경력자들이 모인 ‘한번 더’ 특집인 만큼, 10인의 솔로남녀들은 한 순간도 쉬질 않고 움직이는 내공(?)을 발휘한다. 9기 현숙은 “광수님, 저랑 좀..”이라고 13기 광수에게 대화를 신청하고, 13기 현숙 역시 누군가에게 “좀 걸을래요?”라고 ‘미니 데이트’를 제안한다.
13기 현숙의 과감한 대시를 본 11기 영철은 “오...”라고 나지막하게 탄식을 내뱉는다. 1기 정식 역시 13기 옥순에게 “얘기하고 오실래요?”라고 대화를 요청, ‘솔로민박’을 휘감은 ‘혼돈의 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에 모인 솔로남녀 10인의 ‘한번 더’ 특집 로맨스는 오는 20일(목)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