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강호동 말 들을 걸…나를 철저하게 배제하더라” 후회의 고백(짠내골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골프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14일 방송되는 tvN STORY '짠내골프'(연출 박종훈)에서는 나리타에서 골프 승부를 이어가는 강호동, 이수근, 주상욱, 인교진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과 이수근은 배우팀에게 실패하고 먼 길을 나섰다.
다만 이수근은 "나를 아예 없다고 생각해서 좋았어요"라고 덧붙여 강호동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수근이 골프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14일 방송되는 tvN STORY ‘짠내골프’(연출 박종훈)에서는 나리타에서 골프 승부를 이어가는 강호동, 이수근, 주상욱, 인교진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과 이수근은 배우팀에게 실패하고 먼 길을 나섰다. 이수근은 이동 중 "골프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감각으로 얻을 수 있는 스포츠가 아니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수근은 "후회 많이 되요 예전에 선배님이 "하는 김에 제대로 배워 놔라" 했을 때 했으면 마음 고생을 안 했을텐데"라고 해 강호동의 안타까운 반응을 이끌었다. 강호동은 "아니다. 팀 경기 아니냐"라고 했고, 이수근은 "팀이잖아요. 그런데 멘탈이 안 흔들리는 게 대단하다"며 강호동의 멘탈을 칭찬했다.
다만 이수근은 "나를 아예 없다고 생각해서 좋았어요"라고 덧붙여 강호동을 웃게 했다.
그는 "나를 철저하게 배제하는 게 선배님이다. 나를 다독이고 위로하는데 에너지를 안 써서 다행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tvN STORY ‘짠내골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서 공포 “물 순식간에 불어나”
- 놀란 가슴 쓸어내리는 임윤아→이규한 열애설 해프닝에 ‘이것’ 있다[이슈와치]
- 서동주 “父 서세원+반려견 사망 후 뉴질랜드서 마음의 안정 찾아”(떴다 캡틴 킴)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미달이 김성은 “의찬이 김성민 결혼식서 눈물, ♥아내와 판교 카페 운영” (살아있네)
- 서현, 끼니 걱정 부르는 극세사 몸매 “밥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