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쇼케이스의 모든 것, 너에게 줄게 [주간 샷샷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화려한 개화를 선보였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본격적인 쇼케이스 시작에 앞서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앨범 발매 첫날 124만장 판매 기록을 세워 밀리언 셀러 타이틀을 얻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화려한 개화를 선보였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본격적인 쇼케이스 시작에 앞서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긴장한 기색을 숨기곤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타이틀곡 ‘인 블룸(In bloom)’은 드럼 앤 베이스 장르로,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후크는 청량하고 경쾌한 무드를 고조시키다 느리게 이어지는 보컬로 청춘 이면의 무게를 더했다. 가사에는 아직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앨범 발매 첫날 124만장 판매 기록을 세워 밀리언 셀러 타이틀을 얻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글·사진=김규빈 기자 starb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지금 떨고 있니? 인간 바비, 마고 로비를 벅차게 한 이것?! [주간 샷샷샷]
- 시켜줘, 명예 한국인! 친절한 톰 아저씨를 아세요? [주간 샷샷샷]
- 금토드라마 맞대결! 넘버스vs악귀, 승자는 누구? [주간 샷샷샷]
- “여기 비주얼 맛집이네” 킹더랜드 제작발표회 하드 털이 [주간 샷샷샷]
- 태용의 미모 자랑부터 눈물까지…‘샤랄라’ 쇼케이스 현장 속 희노애락 [주간 샷샷샷]
- 하트 없이 못 살아! 스타들의 하트 모음집 [주간 샷샷샷]
- 첫 스크린 데뷔 김선호, 제작보고회에서 가장 먼저 한 일은? [주간 샷샷샷]
-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 구찌 패션쇼, 누가 왔을까? [주간 샷샷샷]
- 광야 여전사 에스파의 반전 매력[주간 샷샷샷]
- 르세라핌 안무 속 숨겨진 반전 매력 [주간 샷샷샷]